경기대학교 금화도서관


게시판 상세

2021년 하계방학 중 운영시간 안내


 

2021학년도 하계방학 중 금화도서관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가. 도서관 운영시간

일 자

운영시간

2021. 06. 15. (화) ~ 2021. 06. 25. (금)

09 : 00 ~ 16 : 20

2021. 06. 28. (월) ~ 2021. 08. 20. (금)

09 : 00 ~ 14 : 50

2021. 08. 23. (월) ~ 2021. 08. 31. (화)

09 : 00 ~ 16 : 20

※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관

 

나. 자료 이용 안내

  1) 자료 대출: 별도 공지 시 까지 현행과 동일하게 이메일 신청 대출 서비스로 운영하며, 이메일 신청자에 한하여 도서관 입구 혹은 도서무인보관함에서 자료 대출

    - 금화도서관 홈페이지 휴관 공지에 첨부된 파일(대출신청서) 다운로드

    - 대출신청서를 작성하여 libkh@kgu.ac.kr 메일로 제출

    - 도서관에서 회신한 대출가능여부 및 수령시간 메일 확인 후 수령시간에 맞추어 도서관 방문

      ※ 당일 신청도서는 당일 대출을 원칙으로 함. 수령시간은 신청시간(이메일 전송시간)으로부터 2시간 이후로 지정

 

  2) 자료 반납: 도서관 입구 무인반납함으로 상시 반납 가능 (연체료 발생 도서는 대출실로 문의)

  3) 상호대차 및 원문복사 서비스 가능 (교내 구성원에 한함 / 상호대차 관련 문의 ☎ 02-390-5271)

  4)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을 통한 전자저널, 전자책, 이러닝 서비스 등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

 

다. 열람실 이용

  1) 열람실 운영시간은 도서관 운영시간과 동일함 ※ 공지 상단 “가. 도서관 운영시간” 참조

  2) 이용 가능 열람실: 금화도서관 2층 브라우징룸

  3) 이용 대상 : 학부생(휴학생 포함), 대학원 재학생 ※ 졸업생 이용 불가

  4) 이용 방법

    가) 1일 최대 수용 인원: 12명 한정 (열람실 지정 좌석 배정 후 개인학습 가능 / 좌석이탈 및 자리 이동금지)

    나) 일반열람실 이용 허가를 위해서 반드시 오전 9시~12시 사이에 도서관에 입실, 일일이용증 발급 후 지정좌석을 배정받아야 이용 가능

      ※ 12시 이전에 12명을 초과할 경우 좌석 발급 중단

    다) 출입허가서 작성 시 발급받은 일일이용증 소지 후 개관 시간내에 열람실 재출입 가능

    라) 입실 및 퇴실을 위해 반드시 학생증(또는 모바일 학생증)을 지참해야만 입실 가능

    마) 화장실은 대학원 혹은 학생회관 건물 내 화장실 이용 (주제별열람실 출입통제)

    바) 입실 전 마스크 착용, 출입허가서 작성, 발열체크, 손소독 필수

    사) 개방 열람실은 소독과 환기를 위하여 열람실 입구와 창문 개폐 협조

    아) 도서관 입실 후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도서관 이용자 수칙 준수해야 하여, 이를 어길시 임의 퇴실 조치함

마. 코로나19 및 도서관 상황에 따라 도서관 운영과 관련된 모든 내용(운영시간, 긴급휴관, 열람실 개방 등)은 변경될 수 있음

바. 문의 및 이메일 대출 서비스 신청 : ☎ 031-49-8858 / 8859, 이메일 library@kgu.ac.kr

 

2021.06.09

금 화 도 서 관 장

금화도서관2021.06.09 11:23: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