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대학교 금화도서관


게시판 상세

2021학년도 2학기 금화도서관 이용 안내


2021학년도 2학기 학기 중 금화도서관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가. 운영 기간: 2021. 9. 1.(수) ~ 별도 공지 시 까지

 

나. 운영 시간: 9 :00 ~ 16 : 50 ※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관

 

다. 자료 이용 안내

  1) 대출: 별도 공지 시 까지 현행과 동일하게 이메일신청대출 서비스(바로가기) 운영함 ※주제별 열람실 휴관

  2) 반납: 도서관 입구 무인반납함으로 상시 반납 가능 ※연체료 발생 도서는 대출실로 문의

  3) 상호대차 및 원문복사 서비스 가능 (교내 구성원에 한함 / 문의 ☎ 02-390-5272 )

  4)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을 통한 전자저널, 전자책, 이러닝 서비스 등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

 

라. 열람실 이용 안내

  1) 이용가능 열람실: 금화도서관 2층 브라우징룸(12석)

  2) 이용 대상: 학부생(휴학생 포함), 대학원 재학생 ※ 졸업생은 이용 불가

  3) 이용방법

    가) 1일 최대 수용 인원: 12명 한정

    ※ 열람실 지정 좌석 배정 후 개인학습 가능, 좌석이탈 및 자리 이동금지

    나) 일반열람실 이용 허가를 위해서 반드시 오전 9시~12시 사이에 도서관에 입실, 일일이용증 발급 후

         지정좌석을 배정받아야 이용 가능 ※12시 이전에 12명을 초과할 경우 좌석 발급 중단

    다) 출입허가서 작성 시 발급받은 일일이용증 소지 후 개관 시간내에 열람실 재출입 가능

    라) 입실 및 퇴실을 위해 반드시 학생증(또는 모바일 학생증)을 지참해야만 입실 가능

    마) 화장실은 대학원 혹은 학생회관 건물 내 화장실 이용 (주제별열람실 출입통제)

    바) 입실 전 마스크 착용, 출입허가서 작성, 발열체크, 손소독 필수

    사) 개방 열람실은 소독과 환기를 위하여 열람실 입구와 창문 개폐 협조

    아) 도서관 입실 후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도서관 이용자 수칙 준수해야 하여, 이를 어길시 임의 퇴실조치함

 

마. 코로나19 및 도서관 상황에 따라 도서관 운영과 관련된 모든 내용(운영시간, 긴급휴관, 열람실 개방 등)은 변경될 수 있음

 

바. 문의 및 대출 서비스 신청: ☎ 02-390-5273,5229 / 이메일 libkh@kgu.ac.kr

금화도서관2021.09.01 09:00:32